보은청년회의소, 39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

2009-12-24     박은숙 기자
보은청년회의소는 지난 18일 그랜드웨딩홀에서 제39주년 창립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보은청년회의소 회원을 비롯해 이향래 보은군수, 이동섭 경찰서장, 고웅식 교육장등 관내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해 축하인사를 전했다.
지난 한해동안 보은청년회의소를 이끌어온 박기련회장(39대)이 이임하고, 김동수 회원이 신임회장(40대)에 취임하였으며, 윤인수 상임부회장, 박영규 내무부회장, 최승철 외무부회장, 황두현·육영민 감사가 제40대 회장단으로 선출됐다.
2000년 보은JC에 입회하여 활동해온 김동수 신임회장은 "오늘 이자리가 보은청년회의소의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그동안 보은청년회의소를 이끌어 오신 모든 선배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앞으로 막중한 책임을 느끼며 청년의 패기와 기상을 드높이며 보은청년회의소의 발전과 나아가 보은군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취임사를 했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는 전홍환, 김원기 회원이 전역식을 가졌으며, 보은JC 발전에기여한 회원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보은경찰서장상 윤인수,황두현 ▲농협보은군지부장상 정기복,김종선 ▲중앙회장 특별표창 이성섭,윤길중 ▲지구회장 특별표창 성세홍,신동현,홍성표,최영하 ▲15년 재직기념패 이상석,전홍환,이재근,박규항,김원기 ▲10년 재직기념패 노영호,홍창표,김영태,황보호,이재환 ▲최우수회원상 김대현 ▲최우수 신입회원상 홍대수 ▲최우수 분과위원장상 이준기 ▲최우수 부인회원상 이미숙 ▲자랑스런 선배회원상 박창흠 ▲자랑스런 후배회원상 박기련 ▲재직기념패 박기련,노용운,권운숙,황두현

/박은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