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광용씨, 제6대 보은군 자율방범연합대장에 취임
야간방범순찰과 청소년선도에 최선 다할 터
보은군 자율방범연합대 제6대 대장에 안광용(41, 보은 이평)씨가 취임했다.
지난 9일 그랜드웨딩홀에서 취임식을 갖은 안광용 신임대장은 “야간방범순찰에 한층 더 정성을 기울여 주민의 재산을 보호하는데 전력을 다하겠다”며 “또한 1388청소년 상담센터와 함께 가출청소년 및 어려운 청소년들을 상담하고 관계기관에 연결해주는 청소년선도에 앞장서는 방범대가 되도록 하겠다”고 취임인사를 했다.
신임 안대장과 자율방범연합대를 이끌 집행부로는 대장 안광용, 부대장 박영숙·박기홍, 사무국장 최재훈, 사무차장 임연수 대원으로 구성되었으며, 삼산자율방범대 등 14개 방범대 475명의 방범대원들이 청소년 선도 및 지역범죄예방 활동에 기여를 하고 있다.
자영업을 하고 있는 안대장은 가족으로는 부인 정은희(38)씨와 1남2녀를 두고 있으며, 보은군 족구연합회장, 충북족구연합회 부회장, 보은라이온스클럽 부회장, 삼산자율방범대장, 충북자율방범연합대 부대장 등 활발한 사회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이날 취임식에서는 자율방범대 발전에 기여한 대원들에게 각종 표창이 수여됐다.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경찰서장 표창 △서부자율방범대 김일호 △마로자율방범대 구덕서 △죽전자율방범대 구문림 △속리산자율방범대 김완식 ▲교육장 표창 △어머니자율방범대 이명혜 △장안자율방범대 김정관 ▲농협군지부장 표창 △삼산자율방범대 조경환 △회남자율방범대 김진남 ▲연합대장 감사패 △경찰서 행정발전위원장 조상준 ▲연합대장 공로패 △직전연합대장 박문규 △직전연합대 사무국장 박영숙
박상범 sbpark@boeun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