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 저변확대 및 활성화 기대

제1회 군체육대회장배 유도대회

2000-07-15     곽주희
군내 유도인구의 저변확대와 활성화를 위해 지난 8일 삼산초등학교 체육관에서 군 유도회(회장 김정식) 주관으로 제1회 군체육회장배 초·중·고 체급별 유도대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종철군수와 김남훈 교육장 등 각 기관단체장과 유도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갖고 박장윤씨(충북도유도회 고문)에게 감사패를 우명식씨(보은고 교사)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또 감사패를 받은 박장윤씨가 삼산초 유도부에 20만원의 격려금을 전달했으며, 경기에 앞서 중앙스포츠 유도팀과 용인대학교 유도시범단의 유도시범이 펼쳐져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김정식 회장은 “유도는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도민체전 종합우승, 전국소년체전 3년연속 도대표 선발 등 그 맥을 유지하며 지역 체육발전에 큰 버팀목이 되어왔다” 면서 “처음 개최하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군내 유도 인구의 저변확대와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대회 체급별 우승자는 ▲초등부 △-35㎏ : 차경호(보은 삼산) △-43㎏ : 오국환(보은 삼산) △-53㎏ : 김성렬(보은 삼산) △+53㎏ : 김진목(보은 삼산) ▲중등부 △-55㎏ : 이재능(보은중) △-75㎏ : 김준범(보은중) △+75㎏ : 차정현(보은중) ▲고등부 △-73㎏ : 박용균(보은고) △+73㎏ : 김진웅(보은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