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I 창립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이성엽 회장 등 임원진 취임

2006-12-22     보은신문
보은청년회의소(회장 이상석)는 지난 19일 문화원 시청각실에서 36주년 창립 기념식 및 제37대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향래 군수와 김기훈 군의회 의장, 박진규 교육장을 비롯 기관장과 군내 각 사회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1년간 회원들이 활동한 실적을 담은 활동사진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참석한 회원들은 당시를 돌아보는 등 잠시 남다른 감회를 느끼기도 했다.

이날 회장에서 물러난 이상석 회장은 이임 인사에서 "올해는 특히 지방선거때 군수 후보자 초청 토론회를 개최하는 등 매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며 "대과없이 회장직을 수행할 수 있도록 협조를 해준 모든 회원들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제37대 회장단으로 이성엽 회장과 노용운 상임부회장, 박기련내부 부회장, 김동수 외무 부회장, 전홍환 감사, 윤인수 감사가 취임, 선배들이 쌓아놓은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명예와 자존심을 지키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날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보은교육장 상 : 박기련 △보은경찰서장 상 : 박영규 △농협중앙회보은군지부장 상 : 황두현 △중앙회장 상 : 이성엽, 노용운 △지구회장 상 : 정기종, 김동수, 조석희 △15년 재직기념패 : 이영범 △10년 재직기념패 : 이치현, 김웅봉△최우수 회원상 : 윤인수 △최우수 분과위원장상 : 이성섭 △최우수 신입회원상 : 이준기 △최우수 부인회원 상 : 정미영 △우수회원상 : 윤대성, 황순만, 조진희 △모범회원 패 : 김종선 △자랑스런 선배 JC 상 : 박호남 △자랑스런 후배JC 상 : 이상석 △재직 기념패 : 이상석, 김성균, 차순미, 김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