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승면 건강걷기 대회 성료

2006-06-16     보은신문
삼승면 탄금∼천남 3거리간에서 펼쳐진 생활체육협의회 주관의 삼승면 건강 걷고 달리기 대회가 지난 11일 개최됐다.

매달 읍면을 순회하며 열고 있는 건강 걷고 달리기 행사는 마니아 층이 생길 정도로 매번 성황을 이루고 있다.

이번 삼승면에서 개최된 대회에도 700여명이 참가해 걷고 달리면서 건강을 다졌는데 삼승면 방범대원들이 차량을 통제하고 참가자들을 인솔하고 교통 정리로 행사가 차질없이 진행되도록 도왔다.

특히 사과고을 답게 삼승면 사과작목회에서 맛있는 황토사과를 대회 출전자들에게 시식용으로 내놓아 참가자들은 제철이 훨씬 지난 여름인데도 맛에 전혀 손색이 없는 맛있는 삼승 황토사과 맛에 흠뻑 빠졌다.

또한 지역 각 기관단체에서 다양한 경품을 내놓았다. 협회에서 내놓은 경품인 김치냉장고와 TV, 벨트 마사지기, 기능성 비누, 줄넘기와 신화당에서 시계, 새마을문고에서 책 9권, 보은 삼성전자에서 선풍기 2대를 내놓은 것 외에도 지역에서 자전거 26대, 벨트 마사지기 1대, 가스렌지 9대, 선풍기 12대 등 경품이 쏟아졌다.

대회 결과 △5㎞ 여자 1위 최숙자( 보은 산성) △5㎞ 남자 1위 윤영웅 △10㎞ 여자 1위 김진주(수한 산척) △10㎞ 남자 1위 이창수씨가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