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 한 줄 소식

2006-03-24     보은신문
【보은읍】

읍 여성의용소방대 인우원에서 봉사활동
보은읍 여성의용소방대(대장 윤금자)는 지난 20일 수한면 광촌리에 소재한 인우원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대원들은 시설 청소 및 노인들과 말벗도 되어드리고 식사도 수발하는 등 하루를 딸 혹은 며느리 역할을 했다.

【내속리면】

농촌지도자 연시총회 개최
내속리면 농촌지도자회(회장 이봉희)는 지난 23일 보은농협 내속지점 2층 회의실에서 연시총회를 개최해 2006년도 사업계획 수립 및 당면 영농기술 교육을 받았다.

새마을지도자회 재활용품 수집
내속리면 남여 새마을지도자회는 지난 23일 마을별로 수거한 재활용품을 면사무소로 집결하는 작업을 벌였다.

【탄부면】

벽지교회 불우가정 학생에게 장학금 지급
탄부면 벽지리에 위치한 벽지교회(이상현 목사) 교회 장학회에서는 지난 19일 가정형편이 어려운 3명의 학생에게 장학금 총 50만원을 지급했다. 고등학생에게는 30만원 초등학생에게는 10만원씩을 지급했다. 보은여고 이승희 학생과 탄부초교 이미선 학생, 이재현 학생이다.

【삼승면】

농업경영인 선진지 견학
삼승면 농업경영인회(회장 이준호)는 24일 경남 사천 등지를 관광하며 회원간 친목을 도모했다.

【수한면】

면 노인회 관광
수한면 노인회(회장 박성용)는 지난 23일 서울 중앙박물관 및 허브농장 등을 관광하며 노인회원간 친목을 다졌다.

【회북면】

회인중앙교회 자원봉사 릴레이 참여
회인 중앙교회는 지난 21일 충북 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실시한 종교단체 자원봉사 릴레이에 참석해 내북면 성암리 성암안식원에서 시설 입소자들의 목욕봉사 및 청소를 하는 등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면 노인회 선진지 견학
회인 노인회(회장 황규설)는 지난 23일 회원간 친목도모를 위해 인천 월미도 등을 관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