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 군지회장 이·취임식 개최

2006-01-20     송진선
BBS 군지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 18일 그랜드 웨딩홀에서 열렸다.

이날 청소년위원회로 부터 우수단체로 선정돼 표창장을 받은 권오제 회장이 이임하고 신임 이관희 회장이 취임했다.

이임한 권오제 회장은 그동안 청소년의 건전육성과 보호에 관심을 갖고 BBS 운동에 기여한 공으로 중앙연맹의 공로장을 받았으며 현기홍 사무차장은 도연맹 회장 공로장을 각각 받았다.

또 조항제 상임이사가 경찰서장 표창패를, 박제성 지도위원은 교육장 표창장을, 김완성 지도위원은 문화원장 표창패를 받았으며 (주)한화 보은공장 김관수 팀장에게는 감사패를 수여해 고마움을 표했다.

특히 이날 양돈석 지도위원을 비롯한 회원 28명이 군내 청소년 28명과 1대1로 결연을 맺었고, 신임 이관희 회장이 28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한편 올해 BBS 보은군지회를 이끌어갈 임원진은 △직전회장 : 권오제 △회장 : 이관희 △감사 : 조항제, 맹주연 △상임부회장 : 정윤상 △내무부회장 : 김주완 △외무부회장 : 강성원 △사무국장 : 방기성 △청소년 분과위원장 : 조명희 △지도연수분과위원장 : 정일근 △기록포상분과위원장 : 조경환 △재정분과 위원장 : 전우석 △회원확충분과위원장 : 박장석 △지역사회개발분과 위원장 : 박용수 △홍보분과위원장 : 조명진씨가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