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체 소 식
2005-12-02 보은신문
보은속리산 새마을금고(이사장 전광수) 산악회원들은 지난 1일 경북 경주시에 위치한 보리사를 등산했다.
뉴보은 라이온스클럽 창립기념 등반
뉴보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명환)은 창립 17주년 기념으로 삼년산성을 등반했다.
이날 뉴보은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부인 회원인 네스 회원들과 동반 산행을 하며 회원간 화합을 다졌다.
하산 후에는 최호열 회원이 운영하는 말티휴게소에서 점심식사를 같이 하고 뉴보은 라이온스 클럽이 지역 봉사단체를 선도하는 단체로 우뚝 서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등 결속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보은농협 여성 산악회 등산
보은농협이 후원하는 여성산악회(회장 한윤숙)가 첫 산행을 실시했다.
지난 2일 보은농협 여성 산악회는 전북 진안군에 위치한 마이산을 등산하며 건강을 다졌는가 하면 회원간 화합을 도모했다.
원남 조기 축구회 선진지 견학
원남조기축구회(회장 김정호)회원들은 3일 경북 포항으로 회원간 친선도모를 위해 관광을 다녀왔다.
국세, 청문관에게 도움 청하세요
영동세무서는 세금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납세자들에게 납세의 도움을 주기 위해 현장 파견 청문관제를 실시한다.
현장 파견 청문관 제도는 12월말까지 신청한데 납세자뿐만 아니라 사업자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현장파견청문과 파견요청은 국세청 홈페이지(www.nts.go.kr→열린세정→현장파견청문관제)로 신청하거나 현장파견청문 요청서 양식을 작성해 세무서에 신청하면 된다.(문의 ☎740-6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