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체육회장기 테니스대회 성료

보은테니스클럽 청팀 우승

2004-10-23     곽주희
테니스 동호인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테니스 활성화를 위한 제16회 보은군 체육회장기차지 테니스대회에서 보은 테니스회 청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16일 보은자영고 및 군청 테니스장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에서는 총 12개팀(보은테니스회 청·백, 청심회, (주)한화 보은공장 1·2, 속리산 테니스회, 한사랑회, 군청, 금산위성지구국 보은분국, 교육청, 마로 테니스회, 한전 보은지점) 150여명이 참가해 경기를 치른 결과 결승에서 보은 테니스회 청팀이 청심 테니스회를 4대1로 이기고 우승을 차지했으며, 3위는 보은군청, 모범단체상은 (주)한화 보은공장 1팀이 각각 차지했다.

이날 대회는 12개팀이 참가해 3팀씩 A·B·C·D조로 나누어 A·B팀은 군청 테니스장에서, C·D팀은 보은자영고 테니스장에서 예선은 리그전으로 준결승과 결승은 토너멘트로 경기를 펼쳤다.

경기종료 후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 추첨을 통해 동호인 및 가족들에게 나누어 주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한편 군 테니스협회는 지난 5월 1일 열린 테니스 협회장기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주)한화 보은공장 A팀이 발전기금으로 기탁한 우승 상금 30만원을 이날 독거노인 한00(보은읍 산성1리)씨와 표광순(보은여고 1년)양에게 각각 15만원씩 성금 및 장학금으로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