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외면 걷고 달리기 성료

2004-07-24     곽주희
군 생활체육협의회(회장 김인수)와 군 보건소(소장 이종란)는 지난 11일 산외면사무소에서 문암방면까지 5km와 10km를 왕복하는 걷고 달리기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건강 걷고 달리기 대회에는 산외 주민 뿐만 아니라 타 지역 주민 등 400여명이 참가했다.

특히 이날 대회에는 박종기 군수가 참석해 걷고 달리기 대회 참가한 주민들과 함께 달리는 등 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매월 개최되는 대회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한편 이날 참가자 중 경품추첨을 통해 정성채(산외 오대)씨가 김치냉장고를 받았으며, 정진영(보은 삼산4)씨가 TV, 홍춘수(산외 구티)씨와 이영순(보은 교사)씨가 자전거, 서영희(산외 오대)씨와 김윤지(산외 구티)양이 가스렌지를 각각 받았다.

5km 여자부에서는 하유정(보은 교사)씨가 우승을, 나기연(보은 강산)씨가 2위, 김경숙(보은 교사2)씨가 3위, 최은희(보은 장신)씨가 4위, 박영길(보은 장신)씨가 5위, 조현아(수한 동정)씨가 6위를 차지했다.

10km에서는 박중구(마로 기대)씨가 1위를, 2위 안진수(군청 의회사무과), 3위 이창수(내속리면사무소), 4위 김창원(보은 삼산), 5위 염종복(보은 신함), 6위 전웅기(보은 삼산), 7위 박노익(탄부 장암), 8위 김용식(단양상회), 9위 김홍인(보은 장신), 10위 김광일(보은종합공구), 11위는 강병운(탄부 장암)씨가 차지했다.

한편 이날 삼성프라자(대표 김천수)에서 휴대용 가스렌지 3점, 보은신용협동조합(이사장 최진영)에서 벽시계 5점, 신화당(대표 양명근)에서 벽시계 2점을 경품으로 협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