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라이온스 클럽 회장 이취임식 개최
2004-07-17 곽주희
지난 14일 원앙회관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355-F(충북) 지구 첫 여성 김명자 총재와 송영화 부군수, 구환서·박세용 군의원, 각 기관 및 사회봉사단체장, 회원 및 네스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증평의 장평라이온스클럽 박금자 회장 및 임원들이 참석, 단체간 우애를 다졌다.
이날 시상식에서 이임하는 정은상 회장이 재직기념패를 받았으며, 박헌열 신임회장이 추대패를, 신성봉 회원이 최우수회원패, 이태희 회원이 우수회원패, 한우교 회원이 최우수봉사회원패, 김종철 회원이 우수봉사회원패, 라호광·김경래 회원이 우수신입회원패, 김은진 네스가 내조패, 강애란 네스가 유공네스상, 장평라이온스클럽 박금자 회장이 우정패, 총무 김홍복 회원과 재무 권중기 회원이 재직기념패를 각각 수상했다.
또한 이종호·장은구·이준미씨가 신입회원으로 입회, 신입회원패를 받았으며, 지난 84년 입회해 20년간 클럽회장, 지역부총재를 역임하는 등 왕성한 봉사활동을 전개한 김주희 회원이 평생회원패를 받았다.
또한 이임하는 정은상 회장이 삼산초 백성우외 7명의 학생들에게 각각 20만원씩 총 14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봉사금으로 안대원씨 등 3명에게 각각 20만원씩 60만원을 전달하고 위로격려했다.
이임 정은상 회장과 신임 박헌열 회장은 봉사재단 기금으로 각각 1구좌(50만원)씩 2구좌를 김명자 총재에게 전달했다.
보은라이온스클럽 FY 2004-2005 임원들은 회장 박헌열, 직전회장 정은상, 제1부회장 강춘구, 제2부회장 안상운, 제3부회장 박인규, 총무 안순하, 재무 한우교, 라이온테마 김경래, 테일튀스타 김길환, 조직관리분과장 권중기, 행사및대회준비분과장 이태희, 체육분과장 안광용, 봉사분과장 김홍복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