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체육회 정기총회 개최

임원선출, 사업계획 협의

2004-04-03     곽주희
보은군체육회(회장 박종기)는 3월 30일 문화원 시청각실에서 200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회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규약 변경의 건, 임원선출의 건, 2003년도 사업 및 결산승인의 건과 2004년도 사업 및 예산승인의 건 등을 협의했다. 박종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해 보은 체육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은 회원과 군민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면서 “올해도 더욱 합심단결해 도민체전 등에서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오는 7일 열리는 전국 춘계 럭비리그전의 성공 개최와 10월 개최되는 전국체전 럭비경기를 훌륭히 치러낼 수 있도록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이날 임원 선출에서는 조충길, 구본선 부회장과 양길홍, 임금수 감사가 연임됐으며, 회장이 지명하는 전무이사에는 구왕회씨가 선출됐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는 규약을 지역 현실에 맞게 개정하기로 했으며, 정인채 전무이사와 박양희 운영이사, 양승운 운영이사가 공로패를 수상했다.

또 제42회 도민체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볼링(단체 3위) 이애련씨, 배드민턴(단체 3위) 정필상씨, 택견(단체 1위) 및 노래자랑(개인 2위) 조성덕씨 등이 각각 회장 표창패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