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나리합창단 송년음악회 성료
2003-12-13 곽주희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는 ‘가고파’,‘그리움’등 정다운 우리가곡과 ‘울산아가씨’,‘최진사댁 셋째딸’등 다시 듣고 싶은 노래를 관람객들에게 들려줬다. 특히 이번 음악회에는 어린이합창단이 출연, ‘꽃구름 동동’, ‘멋쟁이 할아버지’, ‘오늘은 감 따는 날’ 등의 노래를 깜찍한 율동과 함께 불러 관람객들에게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한 보은고(22회)와 서울 명지대 실용음악과를 졸업하고 현재 장안부대에서 복무중인 이장현씨와 김동민 노래교실 김윤제씨가 특별출연 인기가요를 불렀으며, 보은자영고등학교 댄스그룹 리멤버가 현란한 댄스를 선보이는 등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음악회 피날레는 개나리합창단과 어린이단원 및 관객들이 함께 영화 오즈의 마법사 주제가인 ‘무지개 저편’, ‘짱가’ 등를 불러 함께 어우러지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개나리합창단은 지난 91년 5월에 창단, 박은영 단장을 비롯, 30세에서 66세까지 23명의 단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군내 크고 작은 행사에서 주옥같은 노래를 선사하고 있고 있다. 개나리 합창단원은 단장 박은영, 부단장 송명호·김순덕, 총무 박순득, 소프라노 송명호, 김순덕, 곽정아, 최순분, 김종인, 오은희, 방명순, 송춘자, 이규순, 박동자, 김정효, 최진순, 김숙희, 메조소프라노 차옥희, 박은영, 박순득, 김영춘, 이경희, 알토 김순환, 신애자, 최명숙, 유미림, 임귀화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