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청년회의소 임시총회 개최
34대 박규항회장 및 임원 선출
2003-10-25 곽주희
이날 총회에서 2004년 보은 JC를 이끌고 나갈 제34대 회장으로 박규항 상임부회장이 선출됐으며, 상임부회장에는 김성균 내무부회장, 내무부회장에는 이상석 감사, 외무부회장에는 이성엽 총무이사, 감사에는 이치현 기획이사와 노용운 재정이사가 각각 선출됐다.
또한 사무국장에는 육영민 회원이 지명됐다. 차기 박규항(36) 회장은 지난 94년 JC에 가입해 지도력개발분과위원장, 재정이사, 감사, 상임부회장을 역임하고 현재 보은카센타를 운영하고 있으며, 김성균(35) 상임부회장은 지난 95년 JC에 가입해 지도력개발 분과위원장, 국제활동분과위원장, 감사, 내무부회장을 역임하고 현재 중원산업(주)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이상석(34) 내무부회장은 지난 94년 JC에 가입해 홍보활동분과위원장, 회원확충분과위원장, 총무이사, 감사를 역임하고 현재 삼성화재 삼산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성엽(33) 외무부회장은 지난 95년 JC에 가입해 사무차장, 사무국장, 기획이사, 총무이사를 역임하고 현재 성진석재를 운영하고 있다.
이치현(36) 감사는 지난 96년 JC에 가입해 국제활동분과위원장, 환경통일분과위원장, 총무이사, 기획이사를 역임하고 현재 동광건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노용운(33) 감사는 지난 97년 JC에 가입해 지도력개발분과위원장, 지역사회개발분과위원장, 사무국장, 재정이사를 역임하고 현재 동진기업을 운영하고 있다.
육영민(33) 사무국장은 지난 97년 JC에 가입해 홍보활동분과위원장, 회원확충분과위원장, 의전이사, 체육경제활동분과위원장을 역임하고 현재 단란주점 BMW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