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승농협 정기총회

농협발전 유공자 시상도

1995-01-28     송진선
〔삼승〕삼승농협(조합장 이정우) 제 34기 정기총회가 지난 23일 농협 회의실에서 있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대의원과 이사, 감사를 비롯해 후계자와 영농회장, 부녀회장, 작목반장등의 조합원과 김원식 농협군지부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이 참석했는데 삼승 농협은 지난해의 사업실적 및 올해의 중점사업등을 홍보하고 앞으로 농협을 더욱 많이 이용해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또한 이정우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정기총회에 참석해준 조합원과 기관장들에게 고맙다고 인사하고 "쌀등 농산물 수입개방으로 농촌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지만 질높은 농산물을 생산한다면 외국 농산물이 수입된다하더라도 충분히 우리가 이길 수 있다"며 경쟁력확보는 우성 우수 농산물을 생산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는 삼승농협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조합원 및 직원에 대한 시상식도 있었는데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우수 영농회장 : 김해옥(원남1구) △우수 부녀회장 : 송정순(내망2구) △우수 영농후계자 : 정근영(천남2구) △우수 작목반장 : 조상진(복숭아작목반장) △우수 주부대학 동창회원 : 육종복(원남1구) △농협 저축증대부문 : 전기식(달산1구) △농협 전이용부문 : 유홍태(상가리) △우수 직원상 : 김정호(서기) △경제사업 우수 직원 : 천장희(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