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로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상태바
마로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 곽주희
  • 승인 2008.07.18 15:2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구주회 회장 취임
▲ 신임 구주회 회장

국제라이온스협회 355-F(충북)지구 마로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2일 서당골관광농원에서 열렸다.

이날 취임식에는 임재호 총재와 이종환 부총재, 조상준 전 부총재, 정은상 지대위원장, 이성철 뉴보은, 이태희 보은, 안춘석 속리산 회장과 청산, 뉴옥천, 옥천 목련클럽 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이용희 국회의원 등 기관 및 사회단체장이 참석, 축하해 줬다.

신임 구주회 회장은 “모두가 함께하는 마로라이온스클럽을 만들기 위해 큰 이상과 가치보다는 겸손하고 자기를 낮춰 지역사회에 봉사할 줄 아는 진정한 라이온이 되자” 며 “많은 주민으로부터 스스럼없이 도움을 요청받을 수 있는 진정한 봉사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 이임하는 김진권 회장과 총무, 재무에게 재직기념패 및 기념품을 전달했고, 권복동 네스가 유공네스상을, 이윤화·박금용 라이온이 우수 회원상을, 김용학·이재성라이온과 이금남·육경희네스가 신입회원으로 가입, 신입회원패를 받았다.

또한 임재호 지구총재에게 봉사금 1구좌(50만원)를 전달한 구주회 회장이 감사패와 취임축하패를 받았으며, 이임하는 김진권 회장이 1년간 월례회 및 각종 행사에 100% 출석한 김관호·이양재·구오서·구주회·장태원·이윤화·김영제·최당열 라이온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달했다.

한편 마로라이온스클럽 17대 신임 구주회(52) 회장은 현재 농사를 짓고 있으며, 1998년 마로라이온스클럽에 입회해 그동안 재무와 1부회장, 2부회장, 3부회장을 거쳤다.

한정순씨와의 사이에 1남1녀를 두고 있으며, 현재 마로면 의용소방대장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재형 2008-07-22 17:39:51
355-F지구 구주회 회장님 취임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관기, 보은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 많은 정성을 들여 주시길 바라며 멀리서나마(경기부천) 다시한번 진심으로 취임을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의용소방대장까지 맡고 있으니 어깨가 더 무겁겠네요. 사회봉사 우리가 해야할 일이라 생각합니다 먼저 솔선 참여해 주시는 대장님께 깊은 존경심을 표합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